오늘은 타겟 구경을 해 보았다. 솔직히 엄청 오랜만에 간 거라 처음 보는 제품들도 많았다.
타겟 (Target) 이란?
미국의 식료품/잡화점으로 미국 여성들이 매우 좋아한다. 나도 가끔 인스타 릴스나 유튜브 쇼츠 보면,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본인 빼고 타겟 가면 엄청 실망해하는 걸 볼 수 있다. 그만큼 잡다한 게 많고, 음식종류도 있고 매우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대부분 이렇게 생겼는데, 내부는 엄청 넓고, 가끔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기도 하다. 화장품, 아기옷, 속옷, 집 꾸미기 제품 등등 구경하는 맛도 있다. 그리고 잘 찾아보면 clearance 제품이라고 해서 파격 세일을 하는 제품들도 있어서 재미가 있다.
과자 신제품 종류들 추천


제일 먼저 치토스. 치토스는 flaming hot 맛을 즐겨 먹었는데, Cheetos xxtra flaming hot 맛이 나왔다. 만약 엽떡을 즐겨 먹는다면 시도해 볼만하겠다. 물론 나는 스킵이다. (왜냐면 나는 맵찔이라서...)

레이스 BLT Sandwich 맛도 새로 나왔다.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데, 매우 궁금하다. 이 제품은 이번에는 안 샀는데 다음에 가면 살 것 같다. 가격은 $4.29.


도리토스 미니와 치토스 미니? 매우 신기하다. 치토스 미니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사볼 것 같다. 가격은 $3.29.

키세스는 안에 크리미한 초콜릿 우유 느낌의 가나슈가 추가된 것 같았다. 이것도 처음 보는 제품인데 매우 신기했다. 가격은 $4.89.

유투버 Mr. Beast가 만든 초콜릿도 판다. 밀크 초콜릿과 크런키 초콜릿 두 가지였는데, 나는 크런키 초콜릿을 샀다. 우유가 좋은 거라 초콜릿도 맛날 것 같은 느낌이다. 가격은 $2.69.

여기까지 타겟의 과자종류를 살펴보았다. 개인적으로 타겟은 여행 가서도 흔히 찾게 되고, 약종류나 약국도 겸해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은 것 같다. 다음에 또 가서 구경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