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과자 추천] 미국의 식료품, 잡화점 타겟 구경하기 - 미국 유학 일상 일기

신도비 2023. 7. 8. 15:14
반응형

오늘은 타겟 구경을 해 보았다. 솔직히 엄청 오랜만에 간 거라 처음 보는 제품들도 많았다.

타겟 (Target) 이란?

미국의 식료품/잡화점으로 미국 여성들이 매우 좋아한다. 나도 가끔 인스타 릴스나 유튜브 쇼츠 보면,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본인 빼고 타겟 가면 엄청 실망해하는 걸 볼 수 있다. 그만큼 잡다한 게 많고, 음식종류도 있고 매우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대부분 이렇게 생겼는데, 내부는 엄청 넓고, 가끔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기도 하다. 화장품, 아기옷, 속옷, 집 꾸미기 제품 등등 구경하는 맛도 있다. 그리고 잘 찾아보면 clearance 제품이라고 해서 파격 세일을 하는 제품들도 있어서 재미가 있다.

과자 신제품 종류들 추천

치토스 멕시칸 스트릿 콘 맛

제일 먼저 치토스. 치토스는 flaming hot 맛을 즐겨 먹었는데, Cheetos xxtra flaming hot 맛이 나왔다. 만약 엽떡을 즐겨 먹는다면 시도해 볼만하겠다. 물론 나는 스킵이다. (왜냐면 나는 맵찔이라서...)

레이스 BLT 샌드위치 맛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스 BLT Sandwich 맛도 새로 나왔다.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데, 매우 궁금하다. 이 제품은 이번에는 안 샀는데 다음에 가면 살 것 같다. 가격은 $4.29.

크기는 작은 사이즈인데 가격은 사악
처음보는 미니 과자들

도리토스 미니와 치토스 미니? 매우 신기하다. 치토스 미니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사볼 것 같다. 가격은 $3.29.

신기한 키세스

키세스는 안에 크리미한 초콜릿 우유 느낌의 가나슈가 추가된 것 같았다. 이것도 처음 보는 제품인데 매우 신기했다. 가격은 $4.89.

키세스 7개 160 칼로리 ㅎㄷㄷ

유투버 Mr. Beast가 만든 초콜릿도 판다. 밀크 초콜릿과 크런키 초콜릿 두 가지였는데, 나는 크런키 초콜릿을 샀다. 우유가 좋은 거라 초콜릿도 맛날 것 같은 느낌이다. 가격은 $2.69.

유투버가 낸 초콜릿

여기까지 타겟의 과자종류를 살펴보았다. 개인적으로 타겟은 여행 가서도 흔히 찾게 되고, 약종류나 약국도 겸해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은 것 같다. 다음에 또 가서 구경해야지!

반응형